K-beauty의 중심에 선 제니하우스가 압도적인 여신 광채 헤어를 선사하는 ‘앱솔루 아우라 헤어 케어’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매년 여름마다 진행되는 제니하우스의 시즌 한정 프로모션으로 청담동 프리스티지 살롱의 헤어 케어를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이목을 끈다.
앱솔루 아우라 헤어 케어는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습한 날씨로 푸석해진 머리카락과 예민해진 두피, 잦은 헤어 시술로 극도로 손상된 모발 등 헤어 트러블을 집중적으로 케어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여름에는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머리카락이 빠지거나 모발 손상으로 머리카락의 탄력성이 떨어지게 된다. 또한 장마철과 습한 날씨로 제대로 관리가 안되면 탈모가 생길 확률이 높아진다. 개개인마다 가지고 있는 문제점을 정확히 파악하기 위해 제니하우스는 두피 진단 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맞춤형 케어를 진행한다.
백모화, 모발의 가늘어짐, 탄력저하, 극손상, 탈모 등 고기능성 라인으로 모발과 두피를 빠르게 회복시켜주는 프리미엄 라인과 민감한 두피, 탄력 저하 모발을 개선시켜 볼륨, 윤기를 더해주는 럭셔리 라인 2가지 케어 라인으로 헤어 컨디션에 맞추어 즐길 수 있다.
제니하우스의 ‘앱솔루 아우라 헤어 케어’ 프로모션은 10%부터 최대 89% 할인된 가격으로 7월부터 9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1회, 5회, 10회, 무제한(3개월/1년)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함께 참여하는 헤어 브랜드 케라스타즈, 시세이도, 브리티쉬엠의 다양한 뷰티 아이템을 증정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