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DJ 소다, 오늘(4일) 유명 DJ 로스트 카멜레온 리믹스 곡 'Holding Back' 발표

DJ 소다가 오늘(4일) 새로운 리믹스 싱글을 발표한다.





사진=하이라인사진=하이라인


DJ 소다는 4일 정오 국내 음원 사이트, 5일 0시에는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인기 DJ 로스트 카멜레온(Lost Chameleon)이 새롭게 리믹스한 ‘Holding Back (Feat. KYE)(Lost Chameleon Remix)’을 공개한다.


‘Holding Back (Feat. KYE)’은 DJ 소다가 지난 2018년 11월 영국의 유명 DJ 크라이오만(Kyroamn), 퍼스트 클래스(1st Klase)와 함께 발매했던 곡으로, 14시간 동안의 스튜디오 세션 작업을 거쳐, 그 완성을 함께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해당 곡은 우리 모두의 사랑, 평등, 역경 등의 모든 에너지가 집합되어 있는 곡으로, 가사에서는 우리가 인간으로서 감내하고, 폭풍을 이겨내고, 두려움을 억누르지 않으며 인생에는 언제나 아름답고 큰 무언가가 우리를 기다린다는 것을 표현했다.

‘Holding Back (Feat. KYE)’의 리믹스에 나선 로스트 카멜레온은 헤비덥스텝과 노스탤지아 멜로디로 잘 알려진 DJ로 비디오게임을 연상케 하는 사운드를 사용해 퓨쳐리스틱하다는 평을 얻었다. 최근 ’Wubbadduck‘, ’SYNERGY‘ 등 다양한 곡들을 리믹스한 바 있으며 아민 반 뷰렌, 마틴 게릭스 등 대형 DJ들이 대거 출연하는 프리키 디키 텍사스(FREAKY DEAKY TEXAS) 페스티벌 라인업에 오르는 등 DJ계 신흥 강자로 떠오르고 있다.

더욱이 로스트 카멜레온은 신곡 리믹스를 통해 자신만의 색깔을 녹여내 좀 더 색다르고 다채로운 음악을 완성시켰다. DJ 소다와 로스트 카멜레온이 만나 표현하는 ’Holding Back (Feat. KYE)‘은 또 어떤 매력을 가지게 될지 리스너들의 기대감은 한층 더 고조되고 있다.


DJ 소다는 전세계를 무대로 다양한 뮤직 페스티벌에 참석하고 앨범을 발표하며 글로벌 인기의 저력을 뽐내고 있다.



지난 2016년 태국 ’송크란 S2O 페스티벌‘에 한국인 최초로 헤드라이너에 초대된 바 있고,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스페인 바르셀로나 ’SKYFEST‘, ‘센세이션 호주’의 셀레브레이션 스테이지 등 대형 페스티벌에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DJ 중 한 명으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다.

또한, 최근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개최된 ’월드 클럽 돔 제로 그래비티‘에 내로라하는 스타 DJ들과 함께 참석했고, 미국 마이애미와 한국에서 각각 개최한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UMF)‘, 태국 송크란 페스티벌 무대 중 하나인 우돈타니 송크란 페스티벌, 방콕 와이프아웃 페스티벌, 싱가폴 썬다운 페스티벌, 한국 ’JBL 2019 월드 힙합 페스티벌‘ 등 수많은 국내외 무대에 오르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EDM 그룹 메이저 레이저의 월샤이 파이어, 유럽 DJ 큐브릭 등과 콜라보를 진행했고, ’DJANETOP‘에서 선정한 ’톱 100 DJ 디제인 2018‘ 아시아 부문 1위와 전세계 부문 14위, ’ASIA EDM‘의 ’2018 톱20 아시아 DJ‘ 2위에 오르며 글로벌 DJ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DJ 소다와 크라이오만, 퍼스트 클래스의 협업 곡이자 로스트 카멜레온이 리믹스한 곡 ’Holding Back (Feat. KYE)(Lost Chameleon Remix)‘은 오늘(4일) 정오, 5일 0시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