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변진섭이 자체 최고 시청률 33.6%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세젤예’ OST에 참여해 극의 몰입도를 높일 전망이다.
드라마 ‘세젤예’의 OST에 참여를 알린 변진섭은 변함없는 가창력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90년대 레전드 발라드 가수로 잘 알려진 변진섭은 ‘희망 사항’, ‘너에게로 또다시’, ‘홀로 된다는 것’ 등 수 많은 히트곡을 선보인 바 있다.
특히 끊임없는 음원 활동으로 음악적 열정과 역량을 보여주고 있는 변진섭은 다양한 드라마의 OST에 참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한 변진섭은 이번 OST를 통해 변진섭만의 짙은 감성을 선보여 극의 몰입도뿐만 아니라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할 예정이다.
KBS 2TV 주말드라마 ‘세젤예’는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되어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이다.
‘세젤예’의 OST는 주현미가 가창에 참여한 ‘야래향’에 이어 친자매의 ’Hello‘, 허민영의 ‘만고땡’, 우주소녀 ‘I’m in love’, 임수연 ‘Color Of My Life’, 전우성과 김나연의 듀엣곡 ‘별처럼’, 임수연 ’한계령‘이 발매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변진섭의 OST 참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매주 토, 일 오후 7시 55분에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