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6일) 방송 예정인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은 ‘미리 짜보는 여름 휴가-국내 편’을 주제로 김원준-홍경민과 우주소녀 보나-다영이 여행 설계자로, 아나운서 도경완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두 팀은 각각 전북 부안&고창과 강원도 고성 여행을 설계하는 가운데, 금주 방송에서는 우주소녀 보나-다영의 ‘고성~ 방가방가 투어’가 공개될 예정.
이 가운데 서로 다른 매력을 지닌 우주소녀 보나-다영의 썸머 인증샷이 선 공개돼 눈길을 끈다. 공개된 스틸 속 보나는 노란색 끈 나시와 하늘색 가디건의 조합으로 역대급 청순미를 내뿜고 있는 모습. 특히 한 쪽으로 모아 내린 긴 머리와 가녀린 어깨가 그의 청초한 매력을 배가시키며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아낸다.
반면, 다영은 내재되어 있는 끼를 쏟아 부은 섹시 포즈로 심쿵을 유발한다. 한쪽 다리를 앞으로 내민 채 고개를 뒤로 젖힌 잔망스러운 라인을 뽐내고 있는 것. 더욱이 다영은 사진 찍어주는 자세 또한 남다른 모습으로 관심을 높인다. 보나의 인생샷을 남겨주기 위해 모래사장에 드러누워 열정을 과시하고 있는 그의 모습이 눈을 떼지 못하게 한다.
이는 고성 바닷가로 향한 우주소녀 보나-다영의 모습으로, 두 사람은 푸르른 바다 앞에서 청순하고 섹시한 썸머 여신 포스를 발산하며 뭇 남성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다영은 주체할 수 없는 흥과 끼를 폭발시키며 바닷가 앞에서 격한 춤사위를 선보이기도 했다는 후문. 이에 보나-다영의 깨발랄하고 과즙미 낭낭한 매력으로 가득 채워질 ‘고성~ 방가방가 투어’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된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늘 (6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