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공인중개사 출제위원 경록, 제30회 시험 한방에 합격 노하우 공개+할인이벤트




역대 최대규모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의 인강, 교재로 유명한 ‘경록’ 이 제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합격을 위한 학습노하우를 공개하고 해당 공인중개사 패키지 할인이벤트를 진행해 수험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한국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개한 공인중개사 시험공부 노하우에 따르면, 하루에 1~2챕터씩 경록 기본이론 인강 시청 ▶ 경록 IT학습센터 문제풀이 ▶ 경록 기본서 정독 순서로 1과목만 1~2주 정도씩 집중해 학습하고, [1차: ①개론 ▶ ②민특] ▶ [2차: ③중개사법 ▶ ④공시법/세법 ▶ ⑤공법] 순서로 넘어가는 방식으로 진행할 경우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다.

이 같은 학습방법은 약 50일 간의 집중적인 학습으로 공인중개사 1, 2차 시험에서 모두 합격한 전직 물리치료사였던 비전공자 47세(자녀 3명) 단기합격자의 학습방법을 모델로 개발됐다고 경록 관계자는 설명했다.


경록이 진행 중인 공인중개사 패키지 할인이벤트는 광고비 거품을 빼고 누구든지 접근가능한 가격으로 최고 수준의 공인중개사 교육콘텐츠를 구입해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열렸다. 본 이벤트를 통해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85% 할인된 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관련기사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의 인강과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정답률이 높고,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담겨 학습량이 부담 없는 족집게 교육콘텐츠다. 시험기간과 관계없이 고효율 학습이 가능하며, 반복학습을 통해 실력을 더욱 높일 수 있어 차별화된 공인중개사 인강, 교재로 호평을 받고 있다.

한편 경록은 매년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공경매 전문가를 대거 배출하는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