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GS리테일, 도시락 500인분 전달

전광호(앞줄 오른쪽) GS리테일 H&B부문장과 GS리테일의 공식봉사단 GS나누미가 11일 서울YWCA봉천종합사회복지관에 어르신들에게 제공할 도시락 500인분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GS리테일전광호(앞줄 오른쪽) GS리테일 H&B부문장과 GS리테일의 공식봉사단 GS나누미가 11일 서울YWCA봉천종합사회복지관에 어르신들에게 제공할 도시락 500인분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GS리테일


GS리테일(007070)은 11일 공식 봉사단 GS나누미를 통해 서울YMCA봉천종합사회복지관 어르신들에게 보양식 ‘장어 도시락’ 500인분을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전광호 GS리테일 H&B부문장과 김은희 서울YMCA봉천종합사회복지관 관장을 비롯해 GS리테일의 공식 봉사단 GS나누미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관련기사



GS리테일은 삼복 중 첫 번째 복날인 ‘초복’을 하루 앞두고 사회복지관 어르신들에게 든든한 한 끼 식사를 제공함으로써 무더운 여름날을 건강히 보내시기를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도시락 나눔을 준비하게 됐다. GS리테일은 서울YMCA봉천종합사회복지관에서 필요한 500만원 상당의 전자제품도 기부했다.

전 부문장은 “우리 손으로 직접 포장한 영양 간식과 보양 도시락을 선물하며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나눔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실효성 있는 봉사와 나눔을 실천해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