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렌털료 없이 안마의자 이용하세요

바디프랜드, 선납금 등땐 '월 0원'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엘리자베스(좌측), 아제라./사진제공=바디프랜드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엘리자베스(좌측), 아제라./사진제공=바디프랜드



월 렌털료 부담 없이 안마의자를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이 선보였다.

바디프랜드는 안마의자 ‘엘리자베스’와 ‘아제라’ 모델에 한해 일정 선납금과 바디프랜드 제휴 신용카드의 전월 실적을 전제로 렌탈료 없이 안마의자를 이용할 수 있는 ‘월 렌탈료 0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엘리자베스는 렌탈기간 59개월 기준에 선납금 150만원, 아제라는 렌탈기간 59개월 기준에 선납금 100만원을 납부하고 제휴카드 전월 사용실적 70만원 이상을 충족하면 추가할인으로 월 렌탈료가 0원으로 적용된다.

관련기사



엘리자베스는 국내 안마의자 최초로 특허 받은 ‘종아리 상하 롤링 시스템’을 적용한 제품으로 종아리의 뭉친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줘 많이 걷거나 하이힐을 자주 신는 여성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아제라는 6개의 안마볼이 더 넓은 부위를 마사지할 수 있는 ‘식스 매틱(6matic) 시스템’과 심야시간에 무소음으로 사용할 수 있는 ‘저소음 모드’가 돋보이는 모델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바디프랜드의 전국 128개 직영전시장과 주요 백화점,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오는 8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바디프랜드는 업계 최장인 무상 A/S 5년 보장 정책을 시행하고 있는데, 이번 프로모션에도 이를 동일하게 적용해 고객 만족도를 높일 방침이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