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라이온 킹' 사전 예매량 20만장 돌파의 압도적 흥행 예고..진정한 예매킹

디즈니가 선사하는 스펙터클 대작 <라이온 킹>(수입/배급: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이 바로 내일 대한민국 개봉을 앞둔 가운데, 영진위 통합전산망은 이미 사전 예매 예매량만 20만장 돌파 및 예매 점유율을 약 60%를 기록했다.

사진=영진위통합전산망, CGV, 메가박스,롯데시네마사진=영진위통합전산망, CGV, 메가박스,롯데시네마



뿐만 아니라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대한민국 대표 주요 극장 예매 사이트에서 일제히 평균 55%이상의 예매율을 기록하며 진정한 올 여름 흥행킹 탄생을 예고했다. 전 예매사이트에서 예매킹으로 우뚝 선 영화 <라이온 킹>은 새로운 흥행 왕좌 교체를 알린다.


한편 영화 <라이온 킹>은 중국에서는 디즈니 라이브액션 사상 최고 흥행 오프닝을 기록, 전세계 첫번째 흥행 신호탄을 쏘아 올렸으며, 북미에서는 이번주 금요일 4,500개 스크린에서 일제히 개봉해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영국 런던에서 개최된 유럽 프리미어에서는 비욘세를 비롯한 영화 속 주역들이 영국의 왕실을 대표한 해리 왕자와 메건 마클 왕세자비 부부를 만나 세계적 화제를 불러모았다. 이와 함께 대한민국에서도 영화 <라이온 킹>은 개봉을 맞아 이동진 평론가와 뮤지션 윤상의 CGV 스타 라이브 토크를 개최할 뿐 아니라 대망의 OST를 출시해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개봉을 하루 앞둔 새로운 예매킹 <라이온 킹>은 2019년 버전으로 재해석된 음악과 스크린으로 펼쳐질 완벽한 비주얼이 환상의 조합을 이루며 대한민국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이다.

이처럼 올 여름 새로운 흥행킹 탄생을 예고한 디즈니 <라이온 킹>은 ‘심바’가 삼촌 ‘스카’의 음모로 아버지를 잃고 왕국에서 쫓겨난 뒤, ‘날라’와 친구들과 함께 진정한 자아와 왕좌를 되찾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스펙터클 대작. 올 여름 최고의 기대작 <라이온 킹>은 바로 내일인 7월 17일(수), 대한민국에서 IMAX, 4DX, 리얼 3D, 돌비 등 다양한 포맷으로 개봉한다.

김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