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지친 입맛에 활력 충전]슈퍼푸드 카카오닙스, 차로 즐겨요

일동후디스 '카카오닙스차'

일동후디스의 ‘카카오 닙스차’일동후디스의 ‘카카오 닙스차’



수분 손실이 많은 여름철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갈증 해소를 위해 물을 찾는다. 그만큼 무더운 날씨에 수분 섭취의 중요성은 커질 수밖에 없다. 이왕 마시는 물, 맛있고 건강하게 즐기려는 소비자들도 늘고 있다.

일동후디스의 ‘카카오닙스차’(사진)는 차세대 슈퍼푸드로 각광받는 카카오닙스를 두 번 로스팅해 물로 우려낸 세계 최초로 개발된 카카오닙스 액상차다.


카카오닙스는 초콜릿의 주원료인 카카오 열매를 발효, 건조, 로스팅해 분쇄한 것으로 폴리페놀과 식이섬유, 칼슘, 마그네슘 등 각종 영양소가 풍부하게 들어있다. 특히 카카오닙스에는 적포도주, 녹차, 홍차 대비 최대 16배 많은 폴리페놀이 함유돼있다. 폴리페놀은 체내 유해한 활성산소를 제거해 세포의 산화를 억제하는 강력한 항산화제로 알려져 있으며, 콜레스테롤 등 혈관 속 유해한 지방이나 혈압 등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관련기사



카카오닙스차는 카카오닙스 원물을 오랜 시간 동안 우려낼 필요없이 간편하게 들고 다니면서 바로 마실 수 있도록 개발됐다. 은은한 초콜릿 풍미와 누구나 부담없이 마실 수 있는 구수한 맛, 풍부한 식이섬유로 장내 노폐물 제거와 변비 예방에 효과적이다. 특히 열량 걱정 없는 0㎉로 물처럼 가볍게 즐기기 좋아 여름철 건강한 수분 충전 음료로 제격이다.

미세먼지와 같은 유해환경 이슈로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가 빠르게 확산하면서 건강과 다이어트를 모두 챙기려는 2030 소비자들에게 카카오닙스차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김현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