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주간아이돌' CIX, 데뷔곡 'Movie Star' 방송 최초 공개

지난해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친 배진영이 그룹 CIX의 멤버로 새로운 출발에 나선다.

사진=MBC플러스사진=MBC플러스



주간아이돌은 24일 오후 5시 MBC에브리원과 MBC뮤직 동시 방송을 통해서 ‘HELLO’ Chapter 1. Hello, Stranger로 첫 도약을 알린 ‘핫 루키’ CIX의 데뷔곡을 방송 최초로 공개한다.


CIX의 타이틀곡 ‘Movie Star’는 ‘HELLO’ 시리즈의 시작인만큼 시청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곡이다. 뿐만 아니라 EXO, 방탄소년단, NCT 등을 프로듀싱한 마즈뮤직을 비롯해 초호화 프로듀서 군단이 참여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CIX는 데뷔곡 ‘Movie Star’를 방송 최초로 공개해 현장을 집중하게 했다. 무대가 시작되자 트렌디한 멜로디 위에 멤버들의 보컬이 조화롭게 어우러졌으며,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스튜디오를 꽉 채우는 에너지를 뿜어냈다. 3MC(조세호, 남창희, 광희)는 신인답지 않은 완벽한 무대에 열광적으로 환호했다.

또한 CIX는 방탄소년단의 ‘Not Today’ 커버 무대도 선보인다. CIX는 무대를 부술 것 같은 격한 퍼포먼스로 단번에 3MC(조세호, 남창희, 광희)를 사로잡으며 실력파 아이돌임을 제대로 입증했다. CIX 멤버 승훈은 “팬분들이 CIX의 커버 무대를 많이 보고 싶어 했는데 보여드릴 수 있게 되어 기분이 좋다”라며 팬들에 대한 사랑을 아낌없이 보여줬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