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미용에 관심이 많은 남성, 일명 ‘그루밍족’이 늘어나면서 니플 밴드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커지고 있다. 특히 여름 휴가철을 포함한 일상생활 속 가벼운 소재의 옷을 착용하는 남성들에게 니플 밴드는 패션 소품이자 매너템으로 높은 활용도를 보이고 있는 추세다.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떠오른 남자니플밴드는 급증하는 판매량으로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실제로 니플밴드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프리미엄 남자니플밴드 ‘방탄꼭지’의 경우 2030 남성들 사이에서 그루밍 필수 제품으로 불리며 최근 아트박스 입점에도 성공하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
방탄꼭지는 업계 최초 하이드콜로이드 소재 니플밴드로 S.S.E.T(Similar Skin & Emollient Technology) 기술이 적용돼 마치 내 살과 같은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피부 진정 성분이 함유되지 않아 고통이 수반되던 1, 2세대 남자니플밴드와 달리 ‘센텔라아시아티카’와 ‘알로에베라’성분이 함유돼 편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다.
㈜루트비 관계자는 “센스 있는 남성들의 필수 아이템인 니플밴드는 데이트 매너로 관리하는 남성이라는 이미지를 타고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며 “기존 니플 밴드는 사용 시 유두 짓무름, 간지러움, 장시간 착용 어려움, 제거 시 고통 등의 불편함이 따랐다면 방탄꼭지는 고통 없이 얇은 옷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