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위기 넘어라" 기업이 뛴다] 롯데호텔 철저한 맞춤서비스…글로벌 체인 위상 갖춰

롯데호텔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념 상품으로 롯데호텔의 뉴욕 체인 호텔 숙박권을 내걸었다. 사진은 뉴욕의 스카이라인 전경./사진제공=롯데호텔롯데호텔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기념 상품으로 롯데호텔의 뉴욕 체인 호텔 숙박권을 내걸었다. 사진은 뉴욕의 스카이라인 전경./사진제공=롯데호텔



국내 최대 토종 호텔 브랜드 롯데호텔이 글로벌 체인 호텔로의 도약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고 ‘아시아 TOP 3 호텔 브랜드’라는 비전 달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양적 확대로 고객의 니즈와 업계의 흐름에 부응해 롯데호텔만의 가치를 제고하는 한편 신속하고 공격적인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글로벌 체인 인프라를 공고히 구축해 나가고 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의 일환으로 롯데호텔은 지난해 호텔 공식 홈페이지를 대대적으로 리뉴얼했다. 24시간 채팅 상담 서비스 ‘라이브챗(LiveChat)’, 최저가 확인, 패키지 비교 등 고객 맞춤형 서비스 등을 대폭 추가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최근 편리한 기능은 물론 다양한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공식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공홈족(공식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롯데호텔은 사상 최대의 혜택을 내건 이벤트도 마련했다.

관련기사



현재 롯데호텔앤리조트의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2박 이상 연속 투숙 예약을 하는 ‘롯데호텔 리워즈’ 회원을 대상으로, ‘월드와이드 더블 포인트’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진행 중이다.

롯데호텔 리워즈 신규가입 회원과 기존 회원들을 위해 준비된 이번 이벤트에서는 뉴욕, 상트페테르부르크, 괌, 블라디보스토크 등 해외 주요 도시 및 관광지에 있는 롯데호텔의 체인 호텔 숙박권과 항공 상품권까지 모두 포함된 파격적인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 이벤트 응모자 전원은 롯데호텔 객실, 레스토랑,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LH포인트가 두 배로 자동 적립된다.

롯데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애플리케이션에 로그인하고 이벤트 기간 내 2박 이상 연속 예약 후 투숙을 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변수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