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KT "5G 글로벌 리더십에서 기업가치 창출"...'2019 통합보고서' 발간

KT 직원들이 지난 1년간의 재무적 성과와 환경경영, 사회공헌 등 비재무적 성과를 담은 ‘2019 통합보고서’ 발간을 알리고 있다. 올해 통합보고서는 KT의 근원적 기업 가치가 5G 글로벌 리더십과 플랫폼 사업 본격 성장에서 창출된다고 밝혔다./사진제공=KTKT 직원들이 지난 1년간의 재무적 성과와 환경경영, 사회공헌 등 비재무적 성과를 담은 ‘2019 통합보고서’ 발간을 알리고 있다. 올해 통합보고서는 KT의 근원적 기업 가치가 5G 글로벌 리더십과 플랫폼 사업 본격 성장에서 창출된다고 밝혔다./사진제공=KT


KT(030200)는 1년간의 재무적 성과와 환경경영, 사회공헌 등 비재무적 성과를 담은 ‘2019 통합보고서’를 발간했다고 5일 밝혔다.


통합보고서는 2006년부터 발간됐다. 올해 통합보고서는 KT의 근원적 기업 가치가 5세대(5G) 글로벌 리더십과 플랫폼 사업 본격 성장에서 창출된다고 밝혔다. 지속가능경영의 기준 원칙으로 지배구조 건전성, 윤리·컴플라이언스 강화, 전략적 리스크·기회 관리, 인권 보호·증진 등을 제시했다.

관련기사



윤종진 KT 홍보실장(부사장)은 “5G 기술이 4차 산업혁명시대 모든 산업군의 패러다임을 변화시키는 가운데, KT가 따뜻한 혁신기술을 활용해 인류 공영에 기여하고자 하는 노력을 담았다”고 말했다.


임진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