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다이나믹 듀오, 신곡 '블루'로 음원차트 정상..올 여름 대표 힐링송 예감

힙합듀오 다이나믹 듀오(Dynamicduo)가 신곡 ‘블루’로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다.

사진=아메바컬쳐사진=아메바컬쳐



지난 7일 발매된 다이나믹 듀오의 새 디지털 싱글 ‘블루(Blue)(feat.크러쉬·쏠)’는 8일 오전 10시 기준 네이버 등 실시간 음원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엠넷, 벅스, 지니뮤직, 멜론 등 전 차트에서 고르게 최상위권을 기록하며 다이나믹 듀오를 향한 리스너들의 관심을 다시 한번 실감하게 했다. 무엇보다 독보적인 음악 색깔로 단숨에 차트 1위에 오르는 저력을 발휘해 더욱 놀라움을 자아냈다.


‘블루’는 사랑하는 연인과 휴양지에서 함께 달콤한 시간 보내는 장면을 담아낸 곡으로, 감각적인 멜로디와 달달한 가사의 조화가 달콤하면서도 기분 좋은 분위기를 자아내 힐링을 안기는 노래다. 특히 다이나믹 듀오의 수려한 래핑과 크러쉬(Crush)와 쏠(SOLE)의 트렌디한 보컬이 어우러져 전 세대 취향 저격 여름 힐링송의 탄생을 예감케했다.



‘블루’는 발매에 앞서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선공개하며 음악팬들의 큰 관심을 이끌기 시작한 뒤 공개 직후 가파른 상승세로 차트 정상까지 올랐고 뜨거운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여름 취향 저격 힐링송인 만큼 꾸준한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다이나믹 듀오는 올해 정규 9집 앨범 발매를 목표로 곡 작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다양한 작업물을 통해 음악팬들과 꾸준히 소통할 예정이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