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테이블 하나로 6가지 놀이를! 시크, 멀티테이블 ‘스마트 플레이 테이블’ 출시




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SEEC)에서 12일 ‘스마트 플레이 테이블’을 출시했다.

스마트 플레이 테이블은 하나의 테이블로 6가지 이상의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멀티 놀이 학습 테이블이다.

일반적인 테이블 기능 외에도 ▲수성펜으로 그림을 그리고 물티슈로 쉽게 닦아낼 수 있는 화이트보드 기능 ▲레고 듀플로 사이즈의 블록으로 놀이 가능한 블록테이블 기능 ▲수납공간 및 배수구가 있어 물놀이와 모래놀이를 즐길 수 있는 물놀이&모래놀이 테이블 기능 ▲제공되는 스케치 도안에 색칠을 하고 보조 어플리케이션으로 스캔을 하면, 증강현실 기술을 통해 캐틱터가 자신이 색칠한 그대로 3D로 움직이는 AR 기능 등이 제공된다. 이에 테이블 하나로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어 아이들의 감성과 창의성을 끌어올릴 수 있다.


기본 구성은 수납공간이 있는 테이블 1개, 의자 2개, 연필꽂이, 듀플로 사이즈의 블록판과 블록(24pcs), AR 그림 종이 4장으로 이루어져 있다. 의자다리는 테이블 다리와 교체가 가능하기 때문에 좌식용 테이블 전환도 가능하다. 컬러는 애플민트와 스트로베리 핑크 2가지 중 선택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시크는 스마트 플레이 테이블 출시를 기념하여 다양한 론칭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선착순 1000명에게는 론칭기념 사은품으로 모래놀이 장난감 세트를 증정한다. 또한 제품 구매 후, 포토 사용 후기를 남기면 ‘듀플로 호환 블록 DUBIE 크리에이티브 시리즈(30pcs)’를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크는 그동안 양대면이 되는 휴대용 유모차 ‘롤리팝’, 사용이 쉬운 회전형 카시트 ‘이지턴360’, 바운서와 식탁의자의 결합 ‘스마트스윙’ 등 혁신적인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면서 브랜드 창립 4년동안 매년 2배씩 성장하는 높은 성장세를 보여왔다. 이번 ‘스마트 플레이 테이블’ 출시를 통해 출산용품 시장 뿐만 아니라 완구 및 유아 교육 분야 쪽으로의 영역으로도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시크 마케팅 담당자는 “스마트 플레이 테이블은 6가지 놀이 뿐만 아니라 더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들이 무궁무진한 제품이다.”라며 “AR 테마의 지속적인 업데이트, 다양한 놀이판 개발, 스마트 플레이 테이블 활용 방법 공유 등을 통해 활용도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