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문화

몬스타엑스, 31일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 인도네시아 무대 오른다

그룹 몬스타엑스가 오는 31일 인도네시아 ‘V HEARTBEAT IN JAKARTA’에 출격한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가 오는 31일(이하 현지시각)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에서 개최되는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V HEARTBEAT IN JAKARTA) 콘서트에 참석한다”고 22일 밝혔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V 하트비트’의 일환으로 베트남 호치민에서 개최된 ‘V 하트비트 인 호치민’에 참석, 다채로운 무대와 팬사인회 등을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낸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오는 31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테니스 인도어 스나얀(Tennis Indoor Senayan)에서 개최되는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 무대에 올라 인도네시아 팬들에게 한층 더 화려해진 무대와 퍼포먼스로 역대급 공연을 선사할 계획이다.


몬스타엑스는 소속사를 통해 “지난해 ’V 하트비트 인 호치민‘을 통해 베트남을 방문한 바 있는데 올해에는 인도네시아에서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로 현지 팬들과 만날 수 있어 기쁘다”며 “너무나 뜻 깊게도 첫 번째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 무대에 오르는 만큼 좋은 공연으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최근 몬스타엑스는 세 번째 월드투어 (위 아 히어)를 통해 전세계 20개 도시 23회 공연을 펼치며 성공적인 대세 행보를 걷고 있다.

특히 미국 ABC 채널의 간판 프로그램 ’굿모닝 아메리카‘와 ’지미 키멜 라이브‘ 등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으며, 지난 10일 미국 LA 스테이플스 센터(STAPLES Center)에서 열린 LA 공연을 네이버 V 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전세계에 생중계로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할리우드 유명 스타들이 참석하는 LA ’2019 틴 초이스 어워즈‘에 특별히 참석해 무대를 꾸몄으며, 세계적인 힙합 뮤지션 프렌치 몬타나와 함께한 싱글 ’WHO DO U LOVE?‘(후 두 유 러브?)로 빌보드 팝송 에어플레이 차트에 진입, K팝 아티스트로는 세 번째로 해당 차트에 오르는 등 더욱 폭넓은 글로벌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31일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테니스 인도어 스나얀에서 개최되는 ’V 하트비트 인 자카르타‘에 출연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최재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