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메가박스, 누구에게나 방학이 필요해 이벤트 실시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고객들에게 보다 폭넓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오는 9월 11일까지 멤버십 고객 대상 <누구에게나 방학이 필요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사진=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



이번 이벤트는 영화 한편 비용만 지불하면 팝콘에 커피 한잔의 여유까지 함께 만끽할 수 있는 초특가 1인 패키지로 여름방학 기간동안 자녀를 챙기느라 분주했던 주부들을 비롯해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했던 고객들이 메가박스에서 잠시나마 행복한 여유를 즐겼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기획됐다.

앞서 광복절 기념 4인 패키지를 특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여 인기를 모은 바 있는 메가박스가 이번에는 <누구에게나 방학이 필요해!>라는 콘셉트로 영화를 즐기는 ‘혼영족’을 위한 특별한 1인 패키지를 마련한 것. ‘1인 패키지’는 영화관람권 1매, 오리지널 팝콘(R) 1개, 커피(HOT) 1개로 구성됐으며, ‘2D 일반 패키지’와 ‘더 부티크 패키지’ 두 가지로 제공된다. 단, 파격 특가 상품이라 각각 1인당 최대 2매까지만 구매할 수 있다.


‘2D 일반 패키지’의 경우 정가 1만 8,500원에서 할인된 가격인 1만원에 구매할 수 있어 그야말로 진정한 ‘만원의 행복’을 누릴 수 있다. 이와 더불어 ‘더 부티크 패키지’의 경우 정가 22,500원에서 할인된 가격인 12,000원에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더 부티크 패키지’에는 호텔과 같은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메가박스의 프리미엄 상영관 ‘더 부티크’ 영화관람권이 포함되어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만끽할 수 있다.



‘1인 패키지’ 판매 및 사용 기간은 오는 9월 11일까지며, 메가박스 홈페이지 내 온라인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으로 판매된다. 이미 초도 물량이 대부분 소진될 정도로 고객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아이들의 여름방학은 끝났지만 어른들에게도 달콤한 휴식 같은 방학을 선물해주고 싶다는 마음에서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메가박스에서 그 어느 때보다 파격적인 가격으로 준비한 1인 패키지를 통해 극장에서 잠시나마 바쁜 일상을 잊고 마음을 충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최재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