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썸바이벌 1+1' DJ로즈, 썸남에게 이미 고백받았다.."사귀기 전 포옹이 어때서"

미스코리아 출신 DJ 로즈(본명 김혜선)가 썸남에게 이미 고백받았다 밝혀 화제다.

사진=KBS 2TV ‘썸바이벌 1+1’사진=KBS 2TV ‘썸바이벌 1+1’



지난 28일 방송된 KBS 2TV ‘썸바이벌 1+1 - 취향대로 산다 (이하 썸바이벌 1+1)’에 출연한 DJ로즈는 연예계 대표 솔로남(강균성, 라이언, 이혁, 류근지)과 설렘 가득한 ’썸‘을 타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DJ로즈는 미스코리아 출신다운 시원시원한 각선미와 미모로 남성 출연자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미스코리아 출신 DJ이라는 화려한 이력으로 출연자 뿐 아니라 시청자들의 눈까지 사로잡았다.


DJ로즈는 첫인상 평가에서 강균성을 뽑았다. 강균성 역시 호감으로 화답하며 식사 타임에 손수 앞치마를 매어주는 등 달달한 장면을 연출했다.



또 사귀기 전 가능한 스킨십 부분에서 DJ로즈는 “프리허그도 많이 하는데 포옹이 어때서요”라고 반문하며 사랑에 있어 적극적인 여성의 매력을 뽐냈다.

방송 말미 DJ로즈의 “이미 썸남에게 고백받았다”는 폭탄 발언으로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과연 DJ로즈에게 고백한 썸남은 누구인지 또 그는 그 고백을 받아들였는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DJ로즈는 최근 모모랜드가 소속되어 있는 MLD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맺고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바 있다.

김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