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월 9일 낮 12시 정식 방송 되는 ‘슈주 리턴즈3 (제작 SM C&C 연출 천명현, 김수현)’는 글로벌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이특, 희철, 예성, 신동,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이 출연하는 리얼리티 예능. 이번 ‘슈주 리턴즈3’는 ‘척하면 착’ 찰떡 케미로 유명한 슈퍼주니어 멤버 9명이 정규 9집 컴백을 준비하는 과정이 리얼하게 담길 예정이다. 특히, 10년에 걸친 ‘군백기’를 끝내고 늠름한 군필돌로 돌아온 ‘슈퍼주니어’의 반가운 모습과 함께 다재 다능한 멤버들의 개인 활동기까지 선보일 예정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그 동안 ‘슈주 리턴즈’는 1,2시즌을 거치는 동안 V LIVE(V앱)와 네이버 TV 누적 조회수 4,500만 뷰를 달성하는 등 뜨거운 화제를 얻으며 매 시즌마다 기대를 높여왔다. 특히 이번 ‘슈주 리턴즈3’는 이특, 희철, 예성, 신동, 은혁, 동해, 시원, 려욱에 이어 규현까지 군백기를 끝내고 한자리에 모인 슈퍼주니어의 모습을 볼 수 있어 기대가 한층 높아진 상태. 9명의 멤버들이 함께하는 ‘슈주 리턴즈3’의 시작에 앞서 오랫동안 슈퍼주니어를 지켜온 엘프들을 위한 네이버 V ‘슈주 리턴즈3’ 팬십이 첫 오픈된다.
오는 9월 2일 (월) 오픈 되는 ‘슈주 리턴즈3’ 팬십은 ‘슈주 리턴즈3’ 본 방송을 누구 보다 먼저 볼 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이 주어진다. ‘슈주 리턴즈3’를 팬십 전용 공간에서 한 주 먼저 볼 수 있는 특별 혜택이 주어지는 것.
뿐만 아니라 미공개 비하인드 영상과 ’소장각’을 외치게 하는 멤버들의 고퀄리티 스페셜 포토 카드가 선물로 주어진다. 또한 선착순 99명에게 사인CD를 선물로 준다. 이외에도 멤버들의 깜짝 ‘스팟 라이브’가 진행될 예정으로 방구석 1열에서 특급 팬 미팅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슈퍼주니어의 ‘슈주 리턴즈3’ 첫 ‘팬십’ 모집인 만큼 다양한 혜택으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예정이다.
한편, 네이버 V ‘슈주 리턴즈3’ 팬십은 9월 2일부터 오픈돼 회원을 모집하며, 9월 6일 (금) 밤 10시부터 차주 일주일 방송 분이 가장 먼저 공개된다. V ‘슈주 리턴즈3’ 팬십은 V LIVE(V앱)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