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웅진코웨이, "신혼·유자녀 고객 대상 캠페인…10월 말까지"




웅진코웨이(021240)가 젊은 고객층 확장을 위해 10월 말까지 결혼과 출산을 앞두거나 어린 자녀를 양육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웅진코웨이는 신혼 부부의 혼수 필수품으로 자리매김한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등을 렌털로 구입하려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고 판단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혼특공ㆍ아이행복 캠페인’을 펼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신혼특공ㆍ아이행복 캠페인’은 오는 10월 말까지 △2019년 1~12월 중 결혼했거나 예정인 고객 △2019년 1~12월 임신했거나 출산 예정인 고객 △2015년 1월 1일 이후 태어난 자녀가 있는 고객 대상으로 웅진코웨이 제품을 신규로 렌털하면 렌털 등록비 면제와 렌털 대수에 따른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게 골자다. 해당 품목은 정수기와 공기청정기, 비데, 연수기, 의류청정기, 전기레인지다.

관련기사



자세한 내용 확인 및 프로모션 참여는 웅진코웨이 홈페이지 및 방문판매 상담원을 통해 가능하다. 구매 고객 전원에게는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1회 사용권을 증정한다.

김형권 마케팅전략부문장은 “이번 캠페인은 인생의 소중한 시간을 경험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전하고자 마련했다”며 “웅진코웨이 환경가전 렌털이 신혼부부와 아이를 키우는 가정의 건강한 라이프에 도움이 되도록 적극 힘쓸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