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홈라이프 브랜드 아소방이 접을 수 있는 폴더형 유아매트 ‘실리베베’ 를 신규 출시했다고 밝혔다.
아소방만의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프리미엄 퀄리티를 더한 이번 신제품은 젖병, 의료용품, 아이 식기류 등에 사용되는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져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실리콘 멜트 코팅 원단으로 제작돼 매트 표면이 매끄럽고 부드러우며, 논슬립 기능이 있어 밀리거나 미끄러지지 않는다. 또한 색연필, 크레파스 등 낙서나 생활 오염이 잘 지워져서 청소와 관리가 편리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실리베베’ 폴더매트는 어린이제품 안전인증을 통과해 KC인증을 받은 것은 물론, 고밀도 폼이 내장된 4cm 두께로 아이들이 매트에서 뛰어놀아도 안전하게 충격을 흡수해주고, 층간소음 완화 효과까지 있다. 디자인 역시 어느 공간에나 잘 어울리는 모던한 양면 컬러라 인테리어에 따라 취향에 따라 두 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
현재 아소방은 ‘실리베베’ 폴더매트 출시 기념 제품 구매 시 아소방 소엘 항균 주방매트를 선물로 증정 중이다. 이밖에도 9월 구매고객 프로모션으로 아소방 유아매트 구매 후 포토상품평 작성 시 신세계 3만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소방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