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고막메이트' 김이나, "만나러 가는 길부터 기분이 좋아지는 멤버들" 애정

막강한 MC 라인업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SBS 모비딕의 새 음악토크콘텐츠 <고막메이트>가 10월 11일 금요일 첫 공개를 앞두고 있다.

사진=SBS 모비딕사진=SBS 모비딕



김이나, 딘딘, 정세운, 데이브레이크 이원석 4MC 체제로 이루어질 <고막메이트> 첫 녹화를 앞두고 MC 김이나는 “토크 때가 묻지 않은 순수한 정세운, 유쾌함 속에도 경청의 진중함이 있는 딘딘, 라디오에서 이미 합을 맞춘 나의 슈퍼스타 이원석... 모두 만나러 가는 길부터 기분이 좋아지는 멤버들이다.“라고 출연진에 대한 애정도 드러냈다.

MC 김이나는 데이브레이크의 오랜 팬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지난 8월 노들섬에서 최초로 열린 공연 데이브레이크의 여름 콘서트 ‘SUMMER MADNESS’ 현장을 직접 찾아 이원석을 응원하기도 했다. ‘김이나의 밤편지’에서 보여주는 케미가 <고막메이트>에서 어떻게 보여질지 기대가 된다.


대한민국을 사로잡은 김이나의 가사, 정세운의 감미로운 보이스, 딘딘의 예능감과 더불어 복면가왕 5관왕에 빛나는 이원석의 검증된 보컬 실력과 음악성으로 <고막메이트>가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4인의 케미와 시너지가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고막메이트>는 4MC 외에 ‘스페셜메이트’도 만날 수 있다. 첫 스페셜메이트 ‘고막남친’ 폴킴을 비롯한 수많은 정상급 아티스트들이 대기하고 있어 그간 본 적 없었던 ‘아티스트 커뮤니티 콘텐츠’의 탄생을 앞두고 있다.

SBS 모비딕과 올레 tv 모바일이 공동 제작하는 고막메이트는 <방송국에 사는 언니들> 유튜브 채널, 올레 tv 모바일을 비롯한 대한민국 대부분의 모바일 플랫폼에서 시청할 수 있다.

10월 11일 첫 방송은 올레 tv 모바일에서 선공개 될 예정이며, 유튜브를 통해 10월 18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방송될 예정이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