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프듀X’ 브랜뉴즈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 단독 리얼리티 티저 공개... 유닛명 공모도 진행

엠넷 ‘프로듀스X101’에서 활약한 브랜뉴뮤직 연습생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의 유닛 프로젝트가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지난 16일, 각종 매체를 통해 10월 유닛 프로젝트 싱글 발매 소식을 전한 이들은 바로 어제인 24일 저녁 8시 피키픽처스와 브랜뉴뮤직 SNS 채널들을 통해 단독 리얼리티 콘텐츠 ‘보이즈이’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티저 이미지에는 자필로 쓴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 세 명의 이름과 함께 다양한 표정과 포즈로 매력을 뽐내고 있는 3인방의 재기발랄한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다.


한편, 오늘 저녁 공개될 ’보이즈 돈 크라이’ 티저 영상에서는 프로젝트 시작 소식을 접하게 된 멤버들의 반응과 소속사 선배 아티스트인 그리, 칸토의 깜짝 등장과 함께 앞으로 활동하게 될 정식 유닛명을 팬들이 직접 정할 수 있도록 댓글로 공모 받는 내용이 담겨있어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0월 말 싱글 발매를 목표로 열심히 연습에 매진하고 있는 이들 3인방에게 앞으로 어떠한 고난과 시련이 펼쳐질 것인지 브랜뉴즈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 세 명의 좌충우돌 시련극복 리얼리티 ‘보이즈 돈 크라이’ 티저 영상은 오늘 저녁 8시 피키픽처스 유튜브와 브랜뉴뮤직 SNS 채널들을 통해 전격 공개된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