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소야, 청초X귀염 물오른 미모 근황 공개'컴백 카운트다운'

신곡 발매를 앞두고 있는 가수 소야(SOYA)가 ‘물오른 미모’의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GH 엔터테인먼트사진=GH 엔터테인먼트



소야는 26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카페 투어 콘서트 합주 도중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소야는 청초하고 세련된 모습을 하고 있는데, 이 가운데 귀여운 표정을 지어보이며 ‘반전 매력’을 과시해 눈길을 끌었다. 한층 물오른 소야의 미모에 오는 27일 발매될 신곡 ‘이별에 베인 사랑까지도’와 카페 투어에 대한 기대도 상승하고 있다.


또한 이 가운데, 소야가 최근 진행한 인스타 라이브에 블랙핑크 제니가 깜짝 응원을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니가 소야의 인스타 라이브에 예고없이 등장해 “우리 모두 소야 언니 공연 보러갑시다 화이팅”이라는 등의 댓글을 남긴 것. 두 사람의 ‘의외의 친분’과 의리는 네티즌들 사이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켰다.



소야의 신곡 ‘이별에 베인 사랑까지도’는 마치 칼에 베인 듯한 이별의 아픔을 감성적 어투로 표현한 곡으로, 소야는 무덤덤하고 쓸쓸한 보컬의 느낌을 살려 곡을 완성시켰다.

한편 소야는 오는 28일 ‘SOYA LIVE TOUR 소야곡[serenade]vol.2’라는 타이틀로 전국 투어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현재 인터파크 티켓, 멜론 티켓, 위메프 등을 통해 예매가 진행 중이다. 소야는 이번 무대에서 오랜 기간 공들인 신곡 ‘이별에 베인 사랑까지도’를 팬들에게 처음으로 공개하기로 결정, 마지막 준비에 돌입한 상태다.

또한 소야는 서울과 부산을 중심으로 다양한 도시에서 10월 한달 동안 전국투어를 진행한다. 또 11월2일 서울에서 앙코르 공연을 열고 이번 전국 투어의 막을 내린다.

김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