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퍼펙트맨' 설경구X조진웅, 오늘(27일) '연예가 중계' 전격 출연

올 가을 최고의 단짠단짠 코미디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퍼펙트맨>의 설경구, 조진웅이 오늘 저녁(27일) 오후 8시 30분 KBS2 [연예가중계]에 출연해 믿고 보는 두 배우의 퇴근길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주)쇼박스사진=(주)쇼박스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찐호흡으로 빚어낸 환장 케미로 개봉 전부터 입소문 열풍을 불러일으키고 있는 <퍼펙트맨>의 배우 설경구와 조진웅이 오늘(27일) 오후 8시 30분 KBS2 [연예가중계]에 전격 출연한다. 영화 <퍼펙트맨>은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조진웅)가 사망보험금을 걸고 벌이는 인생 반전 코미디.


오늘(27일) 저녁 방송되는 KBS2 [연예가중계] ‘스타의 퇴근길, 같이 퇴근할까요’ 코너에서 <퍼펙트맨>의 설경구와 조진웅의 퇴근길이 공개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특히, 영화 <퍼펙트맨>에서 까칠한 로펌 대표 ‘장수’ 역을 맡은 설경구와 철없는 꼴통 건달 ‘영기’로 분한 조진웅의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부터 코미디 영화로 함께 첫 호흡을 맞추며 선보인 특별한 케미의 비결까지 엿볼 수 있어 관심을 높인다 . 뿐만 아니라, 뜨거운 취재 열기로 가득했던 <퍼펙트맨>의 언론 시사회 현장 역시 방송을 통해 공개될 것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 속에서 극과 극 환장 케미를 선보이며 올해 가장 퍼펙트한 만남으로 연일 화제의 중심에 선 가운데, 두 배우가 풀어낼 서로에 대한 유쾌하고 진솔한 이야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것. 이렇듯, 믿고 보는 배우들의 찐케미로 완성된 <퍼펙트맨>의 배우 설경구, 조진웅의 퍼펙트한 퇴근길은 오늘 저녁 8시 30분, KBS2 [연예가중계]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 설경구, 조진웅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올 가을 최고의 단짠단짠 코미디를 예고하는 영화 <퍼펙트맨>은 10월 2일 개봉 예정이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