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TALK X TODAY : Season2'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좌충우돌 단체 여행 시작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 멤버들의 단체 여행이 시작됐다.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9월 30일 네이버 브이라이브(VLIVE) 공식 채널을 통해 리얼리티 ‘TALK X TODAY : Season2’ 6화를 공개했다.

공개된 여섯 번째 에피소드에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가평으로 떠났다. 두 명씩 짝을 지어 다녔던 지난 에피소드와 달리 다섯 명이 함께 떠나는 여행에 들뜬 멤버들은 이동하는 차 안에서부터 즐거운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멤버들은 함께 마트에 들러 장을 보면서도 장난기 가득한 모습과 발랄한 기운으로 보는 내내 미소를 머금게 했다. 뿐만 아니라 서로를 살뜰하게 챙기는 모습에서는 남다른 팀워크가 돋보였다.



이후 수상 레저를 즐기기 위해 워터파크에 도착한 멤버들은 보트 체험부터 미끄럼틀까지 보기만 해도 시원한 물놀이를 펼쳤다. 스릴 넘치는 레포츠에 긴장한 기색을 보이다가도 서로를 물에 빠트리며 장난을 치는 멤버들의 즐거운 한때는 여느 10대 소년들 같은 풋풋함과 유쾌한 에너지를 전했다.

‘TALK X TODAY : Season2’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브이로그 콘텐츠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만의 색다른 매력과 팀워크를 보여주고 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TALK X TODAY : Season2’는 8월 26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네이버 브이라이브(VLIVE)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채널과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고 있다. 오는 7일 공개되는 마지막 에피소드에서는 흥미진진한 멤버들의 단체 여행이 이어진다.

김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