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중등수학, 기초부터 잡으면 내신 고득점 보인다… 스마트 인강으로 공부




초등학교 수학과는 다르게 점점 더 어려워지는 중등수학은 기초부터 탄탄하게 잡는 것이 중요하다. 중학교 1학년 수학부터 잡아놓는 수학기초는 학년이 올라가도 좋은 중학내신성적을 유지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만큼 내신관리에서 수학은 중요한 부분을 차지한다.

중학교 수학성적 관리를 위해 많은 학생들이 중등수학학원이나 수학과외 등을 등록하고 있다. 하지만 높은 사교육비와 스케줄 조정 등의 어려움 등으로 학부모와 학생에게 부담으로 다가올 수 있다. 이에 최근 스마트 중등인강을 통해 중학교 수학공부를 하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밀크티 중학’ 역시 학부모들의 사교육비와 학생들의 공부 부담을 확 줄인 디지털 중학인강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밀크티 중학의 중등수학 과정은 수학을 어려워하는 학생부터 흥미를 가지고 있는 학생까지 모든 학생들이 자신의 수준에 맞는 공부를 할 수 있도록 개인맞춤형으로 진행된다. 여기에는 수학 액티비티 강좌부터 난이도별 수학공부, 고등학교 수학과정 추가구성까지 다양하다.

관련기사



먼저 액티비티 수학강좌는 듣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태블릿PC를 이용해 직접 터치하며 참여하는 수학강의로 수학을 포기하려는 학생들도 쉽고 재미있게 공부에 흥미를 붙일 수 있다. 또 난이도별 수학공부의 경우 입문부터 기본, 발전, 심화로 나눠진 과정 외에도 개념과 유형강좌를 따로 구성해 전략적인 공부가 가능하다. 여기에 고등학교 수학을 준비하고 싶은 학생들이 한 발 앞선 고등내신준비가 가능하도록 고등과정을 추가 구성했다.

이처럼 중학교 수학공부에 최적화된 스마트 중등인강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은 현재 7일의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유튜브 ‘밀크TV중학’ 채널에서는 실제 학습생들의 생생한 후기도 볼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