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첫 정규 앨범 콘셉트 트레일러 공개..환상적인 퍼포먼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완성도 높은 콘셉트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사진=빅히트 엔터테인먼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3일 0시 빅히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의 콘셉트 트레일러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새 앨범의 수록곡을 재해석한 독특한 분위기의 배경음악과 함께 다섯 멤버의 군무로 시작된다.


4분간 펼쳐지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다이내믹하고 환상적인 퍼포먼스는 프로젝션 매핑(Projection Mapping)을 활용한 3차원 그래픽 효과와 어우러져 초현실 공간에서 마법이 일어나는 듯한 느낌을 준다.



특히 고층 건물, 고래가 헤엄치는 바다 등 다양한 배경에서 멤버들이 날아다니고, 카메라 구도 변경을 통해 벽을 타는 것과 같은 착시현상이 신비감을 자아낸다.

멤버 휴닝카이가 “도망갈까?”라고 물으며 새로운 공간으로 뛰어드는 마지막 장면은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지난 2일 새 앨범 로고가 담긴 모션 그래픽 영상을 공개하고 10월 21일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 발매 소식을 알렸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