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고막남친 지진석, 새 싱글 '아니라고 말해줄래' 트랙리스트 전격 공개

고막남친, 음색깡패 등 이미 독보적인 음색으로 인정받은 지진석이 9일 컴백을 앞두고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사진=블랙와이뮤직사진=블랙와이뮤직



이번에 공개된 더블싱글의 트랙리스트와 함께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서는 타이틀곡 ‘아니라고 말해줄래’와 수록곡 ‘나의 별’까지 총 2 곡의 소개로 구성되어있다.


일부 공개된 타이틀곡 ‘아니라고 말해줄래’는 첫소절부터 지진석의 독보적인 음색이 귀를 사로잡으며 한껏 성숙해진 짙은 감성이 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지진석은 첫번째 싱글 데뷔곡 ‘Good Night’에서 사람들의 눈과 귀를 열어드리는 열쇠같은 존재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감미로운 음색을 펼친 바 있으며, 이번 두번째 싱글 ‘아니라고 말해줄래’에서는 더욱더 성숙된 보컬리스트로서의 가창력과 지진석만의 매력적인 음색,짙은 감성이 돋보일 예정이다.


최근 발라드 히트 메이커 전상근의 사랑이란 멜로는 없어, 윤하의 비가 내리는 날에는을 작곡한 도코가 참여한 곡으로, 지진석의 음색과 가을의 감성에 맞닿아있는 감성 짙은 발라드이다.



두번째 수록곡은 블랙와이뮤직의 총괄 프로듀서 장유진과 대세 작곡가 도코가 함께 작업한곡으로 중독성 있는 사비 멜로디가 매력적이다.

사랑하는 사람을 별에 은유하여 표현한 곡으로, 밤마다 어김없이 찾아오는 별을 마주하듯 , 가까이 다가갈순 없지만 언제나 서로의 곁에서 맴돌며 힘이되어주는 순수한 기대와 따뜻함을 표현한 곡으로 기억 될 곡이다.

지진석의 팬덤명이 ‘지구별’인것으로 미추어 보아 일부 공개된 ‘넌 나만의 별, 나만의 달빛, 날 위로해줘’ 의 가사들이 팬들을 향한 팬송이 아니냐는 팬들의 바람이 담긴 후문도..! 리드미컬한 미디엄템포의 알앤비곡인 나의 별은 지진석만의 음색으로 풀어 냈으며 사비의 중독성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이다.

최근 뮤직드라마 오드리프로젝트 ‘나의 그대여’ 음원 발매에 이어 대학축제에서 섭외 1순위로 불리우며 종횡무진 바쁜 활동에도 불구하고 오는 9일 오후6시 지진석의 두번째 싱글이 전격 발표된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