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시크릿 슈퍼스타' 인시아의 유튜브 스타되는 꿀팁 영상 최초 공개

<당갈>, <세 얼간이> 아미르 칸 주연 및 제작의 입소문 블록버스터 <시크릿 슈퍼스타>(영제: Secret Superstar, 감독: 애드바이트 찬단, 주연: 아미르 칸, 자이라 와심, 메헤르 비지, 수입: ㈜미로스페이스, 배급: NEW) 속 목소리 하나만으로 전 세계를 발칵 뒤집은 음색깡패 소녀 ‘인시아’가 유튜브 스타로 거듭나기까지의 과정을 담아낸 ‘유튜브 스타되는 꿀팁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주)미로스페이스/NEW사진=(주)미로스페이스/NEW



오는 10월 24일 CGV 단독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시크릿 슈퍼스타>가 최근 새로운 직업군으로 주목 받을 정도로 모든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유튜브 스타’ 소재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주인공 ‘인시아’의 일상을 통해 알아보는 ‘유튜브 스타되는 꿀팁 영상’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얼굴을 가린 채 노래한 영상을 ‘시크릿 슈퍼스타’라는 닉네임으로 자신의 유튜브 계정에 올리는 ‘인시아’의 모습과 함께 ‘나만의 톡톡 튀는 영상 업로드 하기’라는 첫번째 꿀팁을 소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업로드한 영상이 3천만 조회수의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쏟아지는 응원 댓글을 받아 기뻐하는 ‘인시아’가 댓글 하나하나에 답글을 달고 있는 모습을 통해 ‘팬들에게 진심 담긴 답글 달기’라는 두번째 꿀팁을 소개했다. 또한 자신을 응원하는 전 세계 팬들을 위해 새로운 영상을 게재하는 ‘인시아’의 모습을 연이어 담아내며 유튜브 스타가 되기 위해 자신만의 개성 담긴 새로운 콘텐츠를 끊임없이 업로드 해야 한다는 세번째 꿀팁도 전했다. 마지막으로 어떠한 고난과 시련 속에서도 자신의 꿈을 절대 잃지 말아야 한다는 네번째 꿀팁과 함께 유튜브 스타가 된 ‘인시아’가 최고의 프로듀서 ‘샥티 쿠마르’의 러브콜을 받고 음악 시상식에서 사람들의 환호를 받는 모습을 담아내며 <시크릿 슈퍼스타>에서 펼쳐질 ‘인시아’의 성장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영화 <시크릿 슈퍼스타>는 가족들 몰래 ‘시크릿 슈퍼스타’라는 가명으로 얼굴을 가린 채 노래하는 15살 유튜브 스타가 인도 최고의 프로듀서를 만나 가수의 꿈을 이뤄가는 이야기이다. 로튼 토마토 90%의 신선 지수는 물론, 2018년 중국 개봉 당시 6주간 박스오피스를 점령하고, 전 세계 2,000억 원에 달하는 수익을 거두는 등의 흥행 기록을 세운 입소문 블록버스터이다. 또한 이번 작품은 <당갈>, <세 얼간이>로 국내 관객들에게 친숙한 인도의 국민 배우이자 세계적인 제작자 아미르 칸이 인도의 이슈메이커이자 최고의 프로듀서인 ‘샥티 쿠마르’ 역으로 완벽 변신, 특유의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와 츤데레 매력으로 색다른 유쾌함을 선사한다. 특히 제22회 부천국제영화제 폐막작으로 선정, 상영 이후 뜨거운 관심과 개봉 요청이 쇄도한 바 있는 <시크릿 슈퍼스타>는 지난 5일(토) 부산국제영화제 리퀘스트 시네마를 통해 “제대로 취향저격”, “아미르 칸과 함께 인도 배우들의 명연기가 돋보인다”, “가슴 따뜻해지는 영화”, “역시 아미르 칸의 작품에 대한 탁월한 선택”, “‘세 얼간이’만큼 재밌다”, “음악, 웃음까지 따뜻함이 가득한 영화” 등 배우들의 연기, 스토리, 메시지까지 어느 하나 빠짐 없이 완벽한 영화로 극찬 세례를 받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전 세계를 강타한 웰메이드 뮤직버스터 영화 <시크릿 슈퍼스타>는 오는 10월 24일 개봉한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