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얼굴없는 보스' 그들이 원했던, 진짜 건달의 세계...11/21 개봉

천정명 주연, 실제 건달들의 냉혹한 지하세계를 생생하게 그린 감성 실화 느와르 <얼굴없는 보스>가 11월 21일로 개봉일을 확정,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사진=㈜좋은하늘/사진=㈜좋은하늘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혹한 건달 세계, 멋진 남자로 폼 나는 삶을 살 수 있을 거란 일념으로 최고의 자리까지 올랐지만 끝없는 음모와 배신 속에 모든 것을 빼앗길 위기에 처한 보스의 리얼 감성 느와르 <얼굴없는 보스>가 오는 11월 21일로 개봉을 확정하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가장 먼저 어두운 지하 건달 세계를 떠올리게 만드는 검은 배경을 바탕으로 갈등과 고뇌에 빠진 주인공 ‘상곤’(천정명)의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늘이 가득한 표정으로 바닥을 응시하는 ‘상곤’의 모습은, ‘그들이 원했던, 진짜 건달의 세계’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그가 지키려 했던 건달의 진짜 행복은 무엇이었을 지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한편, 역광으로 비춰지는 건달 식구들의 모습이 그 옆으로 함께 그려지며, 이들이 마주할 끝없는 배신과 음모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이 더욱 증폭되고 있다.

실존하는 건달들의 냉혹하고 잔인한 세계, 그 곳을 살아갈 수도 벗어날 수도 없는 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뜨거운 메시지를 선사할 작품 <얼굴없는 보스>는 총 제작기간 8년 10개월 27일의 제작기간을 거쳐 오는 11월 21일 개봉될 예정이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최재경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