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공식] '얼굴없는 보스' 11월 13일 개봉일 확정 & 티저 포스터 대공개

천정명 주연, 실제 건달들의 냉혹한 지하세계를 생생하게 그린 감성 실화 느와르 <얼굴없는 보스>가 오는 11월 13일로 개봉일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사진=(주)좋은하늘사진=(주)좋은하늘



피도 눈물도 없는 냉혹한 건달 세계, 멋진 남자로 폼 나는 삶을 살 수 있을 거란 일념으로 최고의 자리까지 올랐지만 끝없는 음모와 배신 속에 모든 것을 빼앗길 위기에 처한 보스의 리얼 감성 느와르 <얼굴없는 보스>가 오는 11월 13일로 개봉일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번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가장 먼저 가을이 물씬 느껴지는 흑백 톤의 배경을 뒤로, 수심에 가득 찬 얼굴로 서 있는 배우 천정명의 모습이 시선을 끈다. 천정명은 <얼굴없는 보스>에서 가족과 동료들을 파멸로 몰고 갈 수밖에 없는 건달의 숙명, 나아가 자기 자신과의 싸움 속에서 처절하게 보스의 자리를 지켜야 하는 주인공 ‘상곤’ 역할을 맡았다.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아우라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건달 캐릭터의 탄생을 예고하는 그의 모습은 ‘이것이, 진짜 건달의 세계다’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며,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얼굴없는 보스>는 실제 건달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시나리오 작업에 돌입, 실화를 바탕으로 한 만큼 그간 여타의 조폭 느와르 장르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실제 건달들의 리얼하고 생생한 세계를 엿볼 수 있을 작품으로 기대된다. 겉은 화려하지만 내막은 그렇지 못한 건달들의 비참한 말로를 통해, 그들의 세계를 비판하고 나아가 그들을 동경하는 젊은 세대에게 특히 의미 있는 메시지를 던질 예정이다.



실존하는 건달들의 냉혹하고 잔인한 세계, 그 곳을 살아갈 수도 벗어날 수도 없는 이들의 이야기를 통해 뜨거운 메시지를 선사할 작품 <얼굴없는 보스>는 총 제작기간 8년 10개월 19일의 제작기간을 거쳐 오는 11월 13일 개봉될 예정이다.

김주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