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29일 공개한 ‘ICY’ 뮤직비디오는 15일 오후 1시 3분경 유튜브 조회수 1억 뷰를 넘어섰다.
이에 ITZY는 공식 SNS를 통해 기념 이미지를 게재하고 열렬한 사랑을 보내준 국내외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ITZY는 데뷔곡 ‘달라달라’ 뮤직비디오 조회수 1억 뷰 달성에 이어 ‘2연속 1억 뷰’라는 쾌거를 이루며 ‘2019 괴물 신인’의 저력을 입증했다.
JYP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은 ‘ICY’는 겉은 차가워 보이지만 속은 뜨거운 열정이 넘치는 ITZY의 모습을 표현한 곡이다.
활동 당시, 음악방송 12관왕의 영광과 함께 2연속 인기 홈런을 날리며 대세 걸그룹의 면모를 뽐냈다.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올 로케이션으로 진행된 뮤직비디오는 화려한 비주얼,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걸크러쉬 매력이 조화를 이뤄 ITZY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한편, ITZY는 데뷔 후 첫 해외 쇼케이스 투어 ‘ITZY PREMIERE SHOWCASE TOUR ITZY? ITZY!’(있지 프리미어 쇼케이스 투어 있지? 있지!)로 글로벌 MIDZY(믿지 : 팬덤명)와 만난다.
11월 2일 자카르타, 9일 마카오, 12월 1일 타이베이, 8일 마닐라, 13일 싱가포르, 21일 방콕 등 아시아 지역에 이어 내년 1월 17일 로스앤젤레스, 19일 미니애폴리스, 22일 휴스턴, 24일 워싱턴, 26일 뉴욕 등 미주 지역에서 퍼포먼스를 펼친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