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섹션TV 연예통신' 룰라 김지현X채리나, '이상민의 백투더 90’s' 새 코너 출격

오늘(24일) 밤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최근 90년대 가요 다시 보기 열풍으로 MC 이상민이 야심차게 준비한 새 코너 ‘이상민의 백투더 90’s’이 방송된다. 이상민은 90년대를 주름잡던 그룹 룰라의 멤버 김지현과 채리나를 초대해 당시 음악방송 뒷이야기를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MBC


채리나는 90년대 음악방송 열풍에 대해 “(무대 영상을) 보다 보면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른다”면서도 “멤버들이 나오면 너무 부끄럽다”고 언급했다. 또한 이상민은 “당시 김지현의 섹시함은 아무도 못 따라올 것”이라며 칭찬했다.

이상민은 룰라 음악방송 비하인드를 이야기하며 “김지현이 아닌 제가 대시를 많이 받았다”고 고백했다. 그는 “김지현 씨 소개해달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는데, 본인한테 전달해주지 않았다”며 주위를 깜짝 놀라게 했다. 이에 채리나는 “당시에 여자 멤버에게는 계약서에 스캔들이 생기면 안 된다는 조항이 있었다”고 전했다.


또한 채리나는 “당시 별로 관심이 없던 남자분이 사귀자고 한 적이 있었는데, 계약서 문제를 들며 안된다고 한 적이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들은 룰라와 함께 활동했던 녹색지대, 김건모, 김원준, 솔리드 등 가수들의 무대를 함께 보면서 비하인드를 공개할 계획이다.

뉴트로 감성 뮤직토크 ‘이상민의 백투더 90‘s’은 오늘 밤 11시 5분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방송된다.

김주희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경스타팀 김주희 기자 sestar@sedaily.com

이기사의 댓글(0)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