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롯데百, 오늘부터 겨울학기 문화센터 신규회원 모집

디저트 관련 강좌부터 트렌드 미리보기 시간까지 풍부




롯데백화점은 겨울학기 문화센터에서 신규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겨울학기 문화센터는 오는 12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문화센터 강좌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아우르는 주제로 열린다. 먼저 ‘나를 위한 작은 사치, 디저트’라는 주제로 다양한 디저트 관련 강좌를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오는 12월 6일에는 프랑스 마카롱 전문점 ‘피에르에르메’에서 동양인 최초 셰프로 활동하고 현재 ‘세드라’의 오너셰프인 최규성 셰프와의 만날 수 있는 강좌를 준비했다. 같은 달 28일에는 롯데호텔 서울점에서 딸기 뷔페인 ‘MUST BE STRAWBERRY PARTY’ 강좌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내년 트렌드를 미리 알아볼 수 있는 강좌도 마련했다. 대한민국 대표 트렌드서 ‘트렌드코리아 2020’의 저자인 이준영 교수, 최지혜 박사와 함께 광복점, 인천터미널점, 대구점에서 강좌를 진행한다. 본점에서는 ‘라이프 트렌드’ 시리즈 저자인 김용섭 소장이 진행하는 ‘라이프트렌드 2020’ 강좌도 열린다.

북유럽 라이프스타일을 만끽할 수 있는 시간도 준비됐다. 롯데갤러리 북유럽 일러스트레이션전 ‘My Winter Story, 숲길을 걸으며’ 전시로 내한하는 작가들과 함께하는 아트클래스를 진행해 잠실점에서 ‘제니스위딘이 들려주는 그림책 이야기’, 인천터미널점에서는 ‘마티 피쿠얌사와 크리스마스 오너먼트 만들기’가 열린다.


허세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