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산업일반

[두유바이크]<97>할리데이비슨 신차 '사진'에 반한 이유

2020년식 할리데이비슨 로드글라이드 리미티드.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2020년식 할리데이비슨 로드글라이드 리미티드.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



얼마 전 메일함을 열었더니 할리데이비슨의 2020년식 신차가 판매에 돌입했다는 소식이 도착해 있었습니다. 올해가 이제 두 달밖에 남지 않았다니, 내년이 원더키디의 해라니 도저히 믿기지 않지만 어쨌거나 신차 공개의 시즌이 돌아온 것입니다.

원더키디 모르면 미워할거야....(순돌이를 모른다는 후배의 말에 2년째 충격받아 있는 사람)원더키디 모르면 미워할거야....(순돌이를 모른다는 후배의 말에 2년째 충격받아 있는 사람)


할리데이비슨의 신모델은 ▲스트리트(Street™) ▲스포스터(Sportster™) ▲소프테일(Softail™) ▲투어링(Touring) ▲CVO™ 등 대표적인 5개 라인업, 총 29개 차종이라고 합니다. 이미 10월이 다 지나가긴 했지만 이달 내로 2020년식 신차를 계약하면 최대 80만원의 개별소비세 인하, 정품 열선 장갑·재킷 증정 등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리데이비슨의 2020년식 투어링 라인업.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할리데이비슨의 2020년식 투어링 라인업.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


슬슬 훑어보니 참 예쁜 모델이 많습니다. 특히 이 CVO™ 리미티드는 실제로 어떤 느낌일지 참 궁금하게 만드는 바이크입니다.

CVO™ 리미티드.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CVO™ 리미티드. /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


그렇게 살펴보던 와중에 이 분이 눈에 쏙 들어옵니다. 세상 간지 혼자 뿜어내면서 FXDR 114를 모시는 이 분…바이크도 멋지긴 하지만 모델이 열 일 하는 좋은 사례입니다.

왜 때문에 혼자 세상 멋있는 거죠…?/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왜 때문에 혼자 세상 멋있는 거죠…?/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


저도 저렇게 될 수 있는 걸까요? 같이 좀 멋있어 볼 수는 없는 걸까요?

어떻게 안될까여?(쭈글)어떻게 안될까여?(쭈글)


아이언883을 탄 이 분도 같은 분이실 듯../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아이언883을 탄 이 분도 같은 분이실 듯../사진제공=할리데이비슨


어떤 바이크 브랜드의 광고에선 ‘탠덤하는 여성’만 비춰집니다. 여성 라이더로서는 아쉬운 부분이죠. 물론 실제로 바이크 시장에서 여성 소비자의 비중이 적은 건 사실이지만, 앞으로도 그럴지는 아무도 모르는 것 아니겠습니까? 그래서 더더욱 할리데이비슨의 신차 사진들이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늘도 왠지 별 내용 없는 두유바이크에 시간을 내 주셔서 감사(…)드리며, 단풍철 만끽하고 무복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유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