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오후 6시 국내 각 음원 사이트와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신곡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이 공개되었다. 티저 영상은 1차와 2차로 공개될 예정이며, 지난 22일 공식 SNS를 통해 노을 싱글 발매 소식과 함께 이별 감성이 담긴 재킷을 공개해 리스너들의 기대를 높인 바 있다.
노을은 오는 11월 7일 오후 6시 새 싱글 앨범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를 발표한다. 이 곡은 이별 후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문득 떠오르는 상대방을 그리워하는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특히, 노을의 애절한 보이스와 중독성 높은 멜로디와 함께 어우러지는 현실적인 가사가 이별 과정에 있는 이들에게 깊은 공감과 위로를 선물할 예정이다.
1차 티저 영상 오픈 소식과 함께 SNS를 통해 선공개된 스틸컷 속에는 많은 리스너들에게 사랑을 받은 2019년 11월에 발표한 ‘너는 어땠을까’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활약한 배우 조기성이 출연한다. 늦은 밤 골목길에서 생각에 잠긴 듯 걷고 있는 걷고 있는 조기성의 아련하고 쓸쓸한 뒷모습이 보는 이들의 감성을 자극해 앞으로 공개될 티저 영상과 신곡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높이고 있다.
앞서 원더케이(1thek) 유튜브 계정에 공개된 ‘너는 어땠을까’는 발라드 뮤직비디오로는 이례적으로 조회수 1304만뷰를 돌파하며 많은 리스너들과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를 얻으며 뜨거운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짙은 감성이 가득한 노을의 보이스와 조기성의 세밀한 연기가 더해질 노을의 새 신곡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뮤직비디오가 다시 한번 네티즌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노을의 새 싱글 앨범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의 2차 티저는 오는 11월 1일 오후 6시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