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비는 오는 13일(수) 싱글 앨범 앨범 ‘터닝 포인트(Turning Point)’를 선보인다. 그동안 타이푼 보컬, 1인 크리에이터, 아티스트 권지안 등 다방면으로 활동해온 솔비는 이번 ‘터닝 포인트’를 통해 우리가 가장 잘 알고 있는 가수 솔비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앨범명 ‘터닝 포인트’에서 알 수 있듯이 이번 컴백을 기점으로 가수 솔비도 큰 전환점을 맞는다. 꾸준히 가수 활동을 이어오긴 했지만 프로젝트 음원을 주로 선보여온 만큼 이번에는 대중적인 음악으로 솔비의 목소리를 한층 폭넓게 들려준다는 각오다.
특히 지난 2016년 1월 발표한 싱글 앨범 ‘FIND’ 이후 3년 만에 선보이는 솔비 표 발라드로, 늦가을과 잘 어울리는 짙고, 깊은 솔비만의 ‘에스프레소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동시에 그의 가창력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R&B 발라드 곡이어서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기도.
최근 미술, 문화, 공연을 아우르는 전천후 아티스트로 활약하며, 새로운 형태의 ‘K-아티스트’ 로 매 순간 ‘터닝 포인트’를 맞이하고 있기에 더욱 의미 있게 다가올 싱글 앨범 ‘터닝포인트’는 오는 11월 13일(수)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