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9일 발표한 두 번째 스페셜 앨범의 타이틀곡 ‘Dance The Night Away’ 뮤직비디오가 4일 오전 10시 29분경 2억 뷰를 달성했다.
트와이스의 첫 서머송 ‘Dance The Night Away’는 시원하고 청량한 느낌이 돋보이는 업템포 팝곡이다. 특별한 행복을 품고 살아가는 아홉 멤버들의 청춘을 표현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는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지난 9월 23일 발표한 ‘Feel Special’(필 스페셜)에 이르기까지 12곡의 활동곡 기준 11번째 2억 뷰 기록이다.
지난달 15일에는 ‘Feel Special’ 뮤직비디오가 1억 뷰를 달성, ‘12연속 1억 뷰’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이 중 ‘TT’와 ‘LIKEY’(라이키)는 4억 뷰를 달성했다. ‘Heart Shaker’(하트 셰이커)는 4일 오후 기준 2억 9522만 조회수를 기록, 3억 뷰 돌파를 눈앞에 두고 있다.
한편, 트와이스는 미니 8집 ‘Feel Special’과 동명 타이틀곡으로 식지 않는 인기를 과시했다.
앨범 ‘Feel Special’은 지난달 28일 가온차트 기준 앨범 출고량 40만 장을 달성하며 그룹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트와이스는 단일 앨범 기준 역대 최고 출고량인 40만 장을 넘어서 ‘K팝 원톱 걸그룹’의 명성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Feel Special’은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이 작사, 작곡을 맡아 ‘따뜻한 말 한마디가 전하는 위로’를 담아냈다.
특별한 메시지와 매혹적인 비주얼 그리고 화려한 안무가 3박자를 이뤄 호평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