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경록, 2020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 85% 이상 할인 ‘핵이득 이벤트’ 진행




부동산전문교육의 모태 경록이 2020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을 85% 이상 할인하는 ‘핵이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경록은 2020년도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성공적으로 합격하길 원하는 수험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본 이벤트를 통해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을 85%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수강할 수 있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동시 진행 중인 ‘정답률 확인 이벤트’,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 등에 참여해 증정 받은 추가할인 포인트를 사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으로 수강이 가능하다.

경록 공인중개사 합격보장반은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 IT학습센터, 멀티강좌, 교재E북, 그리고 최근 공인중개사 업무범위를 확장하게 하는 정부정책과 국제 부동산 기준에 따라 큰 관심을 모으고 있는 임대관리사 과정, 공경매 과정 역시 무료로 제공하며,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할 때까지 수강기간을 계속 연장할 수 있다.


본 패키지의 핵심인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는 역대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매년 시험에서 높은 정답률을 기록한다. 이번 30회 공인중개사 시험에서도 정답률이 높게 측정돼 수험자들이 기대 이상의 성취를 한 것이 알려져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다.

관련기사



또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담아 학습량을 최소화한 족집게 인강, 교재이므로 남은 학습기간과 무관하게 고효율 학습이 가능하고, 장기기억학습법 원리가 적용돼 반복학습할수록 합격률을 높이는 데 더욱 도움이 된다.

한편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은 홈페이지에서 공인중개사 입문과정 강의 및 교수노트를 교재비, 배송비 등 없이 전액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아울러 경록의 임대관리사 과정으로 대비할 수 있는 제23회 임대관리사 시험일은 오는 12월 14일(토)이며, 원서접수기간은 오는 11월 30일(토)까지다. 원서접수는 시험시행기관인 한국지식재단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