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방송

'연예가중계' 이영애, 14년 만에 스크린 복귀, 유재명과 독점 인터뷰 공개

오늘 8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예가중계>에서는 사회적으로 물의를 빚고 방송 출연에 제동이 걸린 연예인들의 복귀 소식을 집중 조명한다. 또한 믿고 보는 두 명품 배우, 이영애&유재명부터 ‘트로트 여왕’ 송가인, 수목극 1위 <동백꽃 필 무렵>에서 노규태 역으로 열연 중인 오정세까지 굵직한 라인업의 스타들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KBS 2TV ‘연예가중계’


먼저 연예가 핫 클릭에서는 최근 정규 8집을 발매해 음원 차트 1위를 휩쓸며 복귀 시동을 건 MC몽과 다음 주 파기환송심 선고를 앞둔 유승준, 상습도박 혐의로 논란이 됐던 슈. 그리고 사기 혐의 및 전 매니저 폭행 등으로 물의를 빚었던 강성훈까지, 과거 논란이 있었던 연예인들의 근황 및 방송복귀 소식을 다룬다. 특히 유승준은 최근 1인 방송 크리에이터로 활동하며 미국에서의 일상을 국내로 전하는 등 강한 입국 의지를 드러내고 있는데. 오는 15일 파기환송심을 (선고) 앞두고 있어 그 결과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현직 변호사를 만나 그의 입국 가능성에 대한 견해를 직접 들어본다.

사진=KBS 2TV ‘연예가중계’


이어서 14년 만에 영화 <나를 찾아줘>로 돌아온 이영애, 그리고 ‘믿고 보는 배우’ 유재명과 함께한 독점 인터뷰가 공개된다. 이번 영화를 통해 처음으로 호흡을 맞췄다는 두 사람! 유재명은 이영애와의 첫 대면에서 말도 못 걸 만큼 떨었다는데. 하지만 첫 만남이라는 사실이 무색하게 완벽한 호흡을 보여줬다고. 두 사람의 훈훈한 케미부터 영화 <나를 찾아줘>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스토리까지 전부 대방출할 예정이다.

사진=KBS 2TV ‘연예가중계’


그리고 <연예가중계>의 간판 코너, ‘게릴라 데이트’를 찾아온 ‘트로트 퀸’ 송가인! 한 달에 하루 쉴 정도로 바쁜 스케줄을 소화 중이라고 하는데. 망원시장을 찾아 1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팬들과 직접 만나 그 인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또 인터뷰 도중 갑자기 등장한 북에도 당황하지 않고 구성진 판소리를 선보여 촬영 현장을 뜨겁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그녀의 노래 실력부터 폭풍 고기 먹방까지! ‘매력 부자’ 송가인과 함께한 게릴라 데이트 현장은 오늘(8일) 저녁 <연예가중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KBS 2TV ‘연예가중계’


마지막으로 본격 심리 밀당 인터뷰 ‘베테랑’에서는 수목극 시청률 1위, <동백꽃 필 무렵>에서 옹산 트러블 메이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노규태 역의 배우 오정세와 함께한다. 극 중 시청자들을 빵 터지게 한 애드리브 대사부터 모두가 궁금해하는 ‘까불이’의 정체에 대한 답변까지 전부 공개될 예정! 그리고 ‘안면인식장애’가 있어 함께 영화를 찍었던 배우 차승원의 얼굴을 착각했던 웃픈 에피소드는 <연예가중계>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들과 함께하는 알찬 라인업의 KBS2 생방송 <연예가중계>는 오늘(8일) 저녁 8시 30분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서경스타팀 김주원 기자 sestar@sedaily.com

이기사의 댓글(0)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