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나를 찾아줘' 이영애, 강인함 & 디테일한 감정선...폭넓은 스펙트럼

제44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이자 이영애의 14년 만의 스크린 복귀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나를 찾아줘>의 이영애가 혼신의 열연으로 인상깊은 활약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CJ엔터테인먼트


영화 <나를 찾아줘>는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봤다는 연락을 받은 ‘정연’(이영애)이 낯선 곳, 낯선 이들 속에서 아이를 찾아 나서며 시작되는 스릴러다. 1997년 IMF 위기 속 서로 다른 선택을 했던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2018년 11월 극장가를 사로잡은 영화 <국가부도의 날>에서 국가부도 위기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한국은행의 경제 전문가 ‘한시현’ 역의 김혜수가 전문성과 신념을 지닌 캐릭터를 탄탄한 연기력으로 소화해 관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은 가운데, <나를 찾아줘>의 이영애가 아이를 찾기 위해 낯선 곳으로 뛰어든 ‘정연’으로 분해 11월 스크린을 사로잡은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의 활약을 이어갈 것으로 눈길을 끈다. <나를 찾아줘>를 통해 14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이영애는 아이를 잃어버린 부모의 깊이를 가늠할 수 없는 아픔부터 낯선 사람들 사이에서 진실을 파헤치는 강인함까지 디테일한 감정선을 폭넓은 스펙트럼으로 소화해낸 것은 물론, 바닷가와 갯벌에서까지 온몸을 내던지는 혼신의 열연을 펼쳐 다시 한번 새로운 인생 캐릭터 탄생을 예고한다. 이에 김승우 감독은 “이영애 배우와 작업하는 모든 순간에 감탄했다. 걸어가는 뒷모습 하나에서도 프레임 안의 공기를 달리 느끼게 해주는 배우다”라고 감탄을 전해 <나를 찾아줘>에서 이영애가 선보일 열연에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이렇듯 캐릭터를 위한 각별한 노력과 열정으로 완성된 이영애의 역대급 연기변신을 확인할 수 있는 <나를 찾아줘>는 한치도 예측할 수 없는 전개와 드라마틱한 스릴로 11월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을 것이다.


실종된 아이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팽팽한 긴장과 드라마틱한 전개에 깊은 내공과 실력을 지닌 배우들의 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나를 찾아줘>는 오는 11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최재경 기자 sestar@sedaily.com

최재경 기자
cjk014@sedaily.com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기사의 댓글(0)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