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나를 찾아줘' 이영애, 오늘 MBC '배철수의 음악캠프' 생방송 출연

제44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작이자 이영애의 14년 만의 스크린 복귀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나를 찾아줘>의 이영애가 오늘 오후 7시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생방송 출연한다.

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사진=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영화 <나를 찾아줘>는 6년 전 실종된 아들을 봤다는 연락을 받은 ‘정연’(이영애)이 낯선 곳, 낯선 이들 속에서 아이를 찾아 나서며 시작되는 스릴러다. 올 11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가장 강렬한 스릴러 <나를 찾아줘>의 이영애가 11월 12일(화)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생방송 출연한다. 이번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이영애는 <친절한 금자씨> 이후 14년 만의 스크린 복귀에 대한 소감과 참여하게 된 계기, 생생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깊고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특히 이영애는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첫 출연, DJ 배철수와 어떤 시너지를 완성할지 기대감을 높인다. 이처럼 이영애의 다채로운 매력과 <나를 찾아줘>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는 11월 12일(화)인 오늘 오후 7시,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실종된 아이를 둘러싸고 벌어지는 팽팽한 긴장과 드라마틱한 전개에 깊은 내공과 실력을 지닌 배우들의 결합으로 기대를 모으는 영화 <나를 찾아줘>는 오는 11월 27일 개봉 예정이다.



김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