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골든차일드, 정규앨범 수록곡 '문제아' 트레일러 영상 공개

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첫 정규앨범 ‘리부트(Re-boot)’ 의 수록곡 ‘문제아’의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사진=울림 엔터테인먼트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1일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의 첫 정규앨범 ‘리부트’(Re-boot)의 수록곡 ‘문제아’ 트레일러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단풍으로 만연한 숲속에서 홀로 노래하는 홍주찬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돋보인다. 만개한 꽃을 손안에 품고 따듯한 미소를 머금으며 끝나는 영상은 보는 이에게 따스한 위로를 줄 수 있는 가을 감성을 고스란히 녹여냈다.


골든차일드 메인보컬 홍주찬의 솔로곡 ‘문제아’는 히트곡 ‘마법의 성’으로 널리 알려진 ‘더 클래식’의 1집 수록곡 ‘문제아’를 리메이크한 곡으로, 지금보다 조금 더 나아지려 노력하는 자신의 자아를 바라보고 위로하는 노래다.



지난 2월 발매 이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홍주찬의 솔로곡 ‘문제아’는 따뜻한 EP사운드와 서정적인 보이스 컬러가 더해져 홍주찬만의 감성을 돋보이게 하는 곡으로, 이번 정규앨범에 수록되어 더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골든차일드는 첫 정규앨범 ‘리부트’(Re-boot)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워너비(WANNABE)’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김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