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문화

LOVE FNC, '2019 알아심콘' 성공적 마무리..'노홍철·설현·정해인 등 응원'

LOVE FNC가 ‘제 3회 알고보면 아름답고 심쿵한 콘서트’(이하 ‘알아심콘’)를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LOVE FNC사진=LOVE FNC



LOVE FNC는 지난 1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일지아트홀에서 ‘알아심콘’을 열었다. 이번 콘서트는 LOVE FNC와 현대백화점그룹이 함께 문화 예술 분야에 꿈이 있는 청소년들을 지원하는 교육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개최되었다. 랩?댄스?보컬?밴드 등 총 10팀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노홍철, 설현, 정해인, 엔플라잉, SF9 등 FNC 소속 아티스트들은 큰 무대가 떨릴 출연자들을 위해 영상메시지로 격려하며 응원의 마음을 전했다.

특별히 이번 콘서트에서는 AOA유나, SF9인성이 MC를 맡아 청소년들을 응원했다. AOA유나는 “콘서트를 보는 내내 행복했고, 친구들이 이 무대를 위해 열심히 준비했다는 게 느껴져 가슴 벅찬 시간 이었다”고 말했고, SF9인성은 “순수한 열정을 갖고 지금처럼 열심히 한다면 훌륭하게 성장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된다. 내년에도 꼭 불러 달라”고 전했다.


콘서트를 관람한 박민선 센터장은 “아이들이 누군가에게 박수 받는 존재가 되면 좋겠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콘서트를 통해 아이들이 큰 힘을 받은 거 같아서 행복하다. LOVE FNC에서 이런 교육지원사업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고 꾸준히 지속되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LOVE FNC 관계자는 “열심히 배우고 콘서트 무대에 선 아이들, 도와주신 강사 분들과 청년 서포터즈 및 각 기관 선생님들에게 감사할 따름”이라며 “현대백화점그룹의 지원을 받는 문화예술 교육지원사업은 내년 초에 바로 시작할 예정이며, 앞으로 더 많은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19 알아심콘’은 2020년 1월 5일, SBS 희망TV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행’을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김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