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존치킨이 2019 수능(대학수학능력시험)을 기념해 수험생들을 위한 ‘수고했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화제다.
11월 14일(목)부터 11월 30일(토)까지 진행되는 수고했어 이벤트는 투존치킨 공식채널(페이스북/인스타그램) 내 게재된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수험표 인증과 함께 수험생 친구를 태그하고, ‘수고했어’ 문구를 기입한 사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투존치킨 21,900원 상품권 10장이 증정, 100명에게는 한정판 투조니 인형이 증정된다
투조니 인형은 투존치킨에서 만든 투존치킨 마스코트 인형이다. 치킨을 주문하는 고객이 주로 집에서 배달을 시키는 부분이 많아 투존치킨만의 특유한 유머러스 코드를 가미하여
잉여로운 치킨생활을 누릴수 있도록 캐릭터에 녹였습니다. 또한 누구나 쉽게 따라 그릴수 있도록 하여 캐릭터의 활용도를 높이며 약간의 바보같은 모습이지만 귀여운 느낌으로 하여 남녀노소 모두 좋아할 수 있게 친근감을 높인 캐릭터이다.
해당 이벤트에 대한 당첨발표는 12월 10일(화)이며, 이벤트 상품은 12월 13일(수)에 일괄 배포된다. 투존치킨 상품권의 경우 당첨자 DM으로 당첨사실을 안내한 후 피드백(동의 및 연락처 취합)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발송하며, 투조니 인형의 경우 증정방법은 상품권과 동일하며 인형은 참여자가 기입한 주소로 배송된다.
투존치킨 관계자는 “수고했어 이벤트는 말 그대로 그동안 수능 준비로 수고한 수험생들을 위해 기획된 특별 행사로 투존치킨에서 증정하는 다양한 상품을 통해 학업에 대한 부담과 걱정을 잠시 내려 두고 맛있게 체력을 보충할 수 있기를 바라며, 동시에 많은 수험생들이 참여해 혜택을 얻어갔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본 이벤트 참여 및 문의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