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GS프레시 “ 친환경 기저귀 체험하고 구매하세요”

20~21일 양일간 ‘애플크럼비’ 기획전 진행




고가라 부담스러웠던 친환경 프리미엄 기저귀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등장했다.

GS리테일의 온라인 장보기 쇼핑몰 GS프레시는 오는 20~21일 양일간 프리미엄 친환경 기저귀 ‘애플크럼비’의 100% 환불 체험팩 행사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체험팩 행사와 본품 구매시 휴대용 파우치 증정 행사로 진행한다. 체험팩 상품에 포함되어 있는 샘플 4개를 사용한 후 마음에 들지 않으면 본품을 열지 않았을 경우 100% 반품이 가능하다. 최대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체험팩 행사는 사이즈별로 100개, 본품 행사는 사이즈별로 500개 한정 수량 판매(1인 1팩)한다.

관련기사



이번 행사는 20~21일 양일간 오전 11시에 한 시간 동안 진행되며 네이버에서 ‘GS프레시 애플크럼비 대란’을 검색한 후 해당 배너를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애플크럼비는 미국 와이어하우저사의 염화물 없는 목재 펄프를 사용해 FSC인증을 받은 친환경 목재 펄프만으로 제작되고 한국에서만 제조된 내부 흡수체를 사용한다. 국매 식약처를 통해 32개 항목 적합 판정을 받아 안전성을 입증 받은 상품이다. 주부들 사이에서는 흡수력이 높아 자는 동안에도 안심된다고 ‘#밤기저귀’로 인지도가 높으며, 신생아 출산 선물로도 인기가 높은 친환경 프리미엄 기저귀로 알려져 있다.


박민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