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미래 홀딩스,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서던마리나 투자설명회 개최




싱가폴과 인접하게 붙어있는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의 신도시 이스칸다 푸트리. 그곳의 국제신도시 푸트리하버 프라이빗마리나에 위치한 고급 콘도미니엄 ‘서던마리나(Southern Marina)’가 아시아의 투자자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말레이시아 조호바루 부동산투자 및 이주 정착 서비스 전문기업 미래 홀딩스는 서던마리나 개발사와 준공 이후 해외 투자설명회를 2019년 12월 6일~7일 양일에 걸쳐 Kcube Tower 강남에서 개최한다.


그동안 한국인의 조호바루 신도시로의 실제 이주 정착 서비스와 사후관리 부분에서 최고의 실적과 최적의 만족도 평가를 받는 미래 홀딩스는 이번 설명회가 실수요자들과 프라이빗하고 실질적인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고 전하고 있다. 서던마리나 관계자들이 내방하여 이번 투자 설명회에만 특별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해당 투자 설명회를 참석하면 지금까지 없었던 다양하고 실질적인 내용의 지원을 알 수 있다고 전했다.



말레이시아 최남단에 위치한 조호바루 이스칸다 푸트리는 싱가포르와 말레이시아의 국부펀드가 공동 투자하여 개발하는 매디니 지역과 인접한 신도시다. 그리고 서던마리나는 샹그릴라 호텔 계열사와 말레이시아 국부펀드인 카자나 공동 시행을 맡은 콘도미니엄이다.


서던미라나의 평당 분양가는 실 평수 기준 평당 1,000만원 전후이고 2019년 4월 준공되어 입주를 위한 인테리어 진행 중인 곳이며, 전체 콘도미니엄 유닛 중 75%는 분양이 완료된 상황이다. 평수는 전용면적 25평, 35.6평, 56평 세 가지 타입이 있고 그동안 외국인이 구매할 수 없었던 1룸 타입을 이번에는 구매가 가능하도록 해 선택의 폭이 다양해졌다. 평수1룸 타입(25평)은 인테리어까지 완료되어 구매 즉시 임대가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다.

관련기사



서던마리나는 준공 전부터 주위 콘도보다 저렴한 분양가와 좋은 위치, 고퀄리티의 마감자재 등으로 좋은 평을 받았다. 말레이시아의 경우 실제 준공 이후 실물을 보고 살아봐야 그 실질적 가치가 입증되는데 서던마리나는 최고의 마감재와 마감 상태를 유지했으며 실제 거주하기 좋은 콘도로 답사자들에게 평가받고 있다.

또한, 준공 이후 싱가포르와 직결되는 세컨드 링크 다리와 15분 거리에 위치하여 싱가포르로 진출하기에도 용이하여, 실제로 높은 물가의 대안책으로 많은 싱가포르인들에게 각광받고 있다.

그리고 인근의 다양한 관광 및 휴양시설, 호텔 등 다수의 인프라도 서던마리나의 투자가치를 올리는 것에 한몫하고 있다. 덴마크의 레고를 대표하는 놀이동산 ‘레고랜드’, 헬로키티 타운’, ‘토마스 타운’, 퍼블릭 요트 선착장은 이미 운영 중이고, 그 외에도 프라이빗 마리나 요트 선착장, 썬웨이 테마파크를 포함한 8개의 테마파크가 신설될 예정이다.

미래 홀딩스 담당자는 “이번 설명회가 그동안 조호바루와 서던마리나에 관해 관심 있던 분들에게 실질적이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 좌석이 한정되어있어(매회당 50명) 선착순 예약을 부탁드리며, 미래 홀딩스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