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김치냉장고 에너지 효율 확인하고 환급 받으세요”

서울 강남구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고객들이 제품의 에너지효율등급을 확인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서울 강남구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고객들이 제품의 에너지효율등급을 확인하고 있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071840)는 이달 들어 20일 동안 판매된 전체 김치냉장고 중 환급 대상의 비중이 70%를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달 같은 기간 비중은 40%에 불과했다. 롯데하이마트 측은 김치냉장고 성수기에 실속 있는 제품 구매를 위해 으뜸효율가전 환급 대상 모델을 찾는 고객이 늘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관련기사



롯데하이마트는 최근 정부 방침에 따라 연말까지 으뜸효율가전 환급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전국 46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롯데하이마트온라인쇼핑몰을 통해 김치냉장고, 냉장고, 에어컨 등 7가지 품목 중 에너지소비효율이 우수한 으뜸효율 가전을 구매하면 금액의 최대 10% 환급을 받을 수 있다.

환급 한도는 개인 별로 최대 20만원까지다. 롯데하이마트는 정부에서 환급해주는 최대 20만원의 환급 금액 외에도 환급 대상 모델 구매 시 제품에 따라 엘포인트를 최대 20만 포인트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롯데제휴카드로 결제 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박민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