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뮤지컬배우 박혜나, '겨울왕국 2' 한국어 더빙 버전 OST화제

뮤지컬 배우 박혜나가 영화 <겨울왕국 2>의 한국어 더빙 버전 가창을 맡아 OST에 수록되었다.

시잔=씨제스시잔=씨제스



박혜나는 지난 2014년 개봉한 영화 <겨울왕국>에서 돌풍을 일으켰던 OST 의 한국어버전 <다잊어>외 엘사 주제곡들을 불러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이번 <겨울왕국 2>에서도 엘사 주제곡인 ‘숨겨진 세상’ 포함 총 3곡을 한국어 더빙 버전 OST에 수록하며 인기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번 박혜나가 부른 ‘숨겨진 세상’은 <겨울왕국 2> 한국어 더빙 버전의 OST 타이틀곡으로 파워풀하면서도 중독성 강한 멜로가 돋보이는 곡이다. 공개만으로도 큰 화제를 모았던 이 곡은 경쾌한 리듬과 흡입력있는 박혜나의 보이스가 어우러져 영화의 한 장면을 떠오르게 한다는 호평을 받으며 인기를 끌고있다. 특히 한층 성장한 엘사를 비롯한 캐릭터들의 스펙터클한 모험에 박혜나 특유의 매혹적이고 파워풀한 고음이 더해져 기대를 모은다.



2006년 데뷔한 박혜나는 뮤지컬 <위키드>, <데스노트>, <드림걸즈>, <킹아더> 등 무대에 꾸준히 오르며 관객들의 사랑을 받았고, 유니크한 보이스와 매 작품 깊이 있는 캐릭터 해석으로 몰입도 높은 무대를 선사하며 매 공연 최고의 무대로 호평 받았다. 최근에는 인기리에 종영한 MBN-드라맥스 수목드라마 <우아한가>에 출연,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씬스틸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박혜나는 최근 뮤지컬 <시티오브엔젤> 공연을 마치고 2020년 1월 일본 <데스노트>무대로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박혜나가 한국어 더빙 버전의 가창을 맡아 OST에 참여한 영화 <겨울왕국 2>는 어제(21일)개봉, 사전 예매량 110만장 기록, 개봉 첫날 60만 관객을 돌파하며 흥행 신드롬을 예고하고 있다.

김주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